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의 차에서자는 것은 계획이 아니었지만 때로는 계획대로

    1.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지난 3 개월 동안 그의 삶이었으며, 이제 막 익숙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그것을 즐기지는 않았지만 그것을 받아 들여서 그것에 동의했습니다. 또는 적어도 그는 자신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키를 시동 장치에 넣고 시동을 걸었을 때 엔진의 소리가 나지 않았다.


    1. 그녀는 그 질문에 너무 많은 질문을 받았고 더 이상 그 대답을 거의 듣지 않았습니다. 답은 항상 같았습니다. 정확히 같은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의미에서 동일합니다. 더 정확한 설명은 대답이 그녀를 놀라게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10,000 번을 물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동물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는 어린 소년의 대답을 들었을 때 자신이 올바르게 들었는지 궁금했습니다.


    1. 그가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기는 어려웠다. 그는 자신이 정확하고 깊은 믿음이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틀렸다는 증거는 그의 눈앞에 서있었습니다. "아빠 참조, 나는 그들이 진짜라고 말 했어요!" 그의 딸은 흥분했다.


    1.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세 가지뿐입니다. 첫 번째는 모든 것을 돌보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모든 것을 돌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든 것을 50/50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마지막 옵션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만 결혼의 끝을 의미 할 것입니다.


    1. 다람쥐 촬영의 첫 번째 착취는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 큰 호두 나무 숲에 있었음을 상기합니다. 나는 정오에 모든 자연이 독특하게 조용하고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고 화난 반향에 의해 길들여지고 잔향하면서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다.


    1. 지난 몇 주 동안 그 단어는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가의 블록으로 자신을 찾을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지만 여기에서 그는 빈 화면으로 앉았습니다. 날마다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은 그의 마음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 그는 왜 단 하나의 단어를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단 하나의 단어를 입력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미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화면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음을 알고있었습니다.


    1. 케이크 또는 파이? 나는 당신이 어떤 것을 고르는 지에 대해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케이크 사람과 파이 사람은 실제로 다릅니다. 나는 당신이 어떤 희망인지 알고 있지만, 그것은 내가 결정할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무엇입니까? 케이크 또는 파이?


    1. 다른 유형의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일생 동안 많은 것을 붙잡 았지만 이것은 달랐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최악의 유형을 붙잡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으면 당신의 내부를 gna 아 먹을 수있는 비밀의 유형 이었지만, 그렇게한다면 죽게 될 수도 있습니다.


    1. 의자는 25 년 넘게 모퉁이에 앉아있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누군가 실제로 그 안에 앉아 있다는 것입니다. 누군가 그렇게한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10 년 이상 그는 상상했다. 그러나 지금 의자에 존재를 부인하는 것은 없었습니다.


    1. 그녀는 귀로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이 튀어 나온 방식과 lob 불의 크기는 그 사람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녀는 과학적으로 이것을 증명할 수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에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것보다 먼저, 그녀는 대화하고 있던 사람의 귀를 넓힐 것입니다.


    1. 때로는 좋은 대답이 없습니다. 결과를 어떻게 합리화하려고하더라도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답이 아니라 질문이 남게됩니다. 왜?


    1. 헤드폰이 켜져있었습니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활용되었습니다. 그녀는 엄마가 배경에서 소리 치는 소리를들을 수 있었지만 소리 치는 소리를 정확히 알아낼 수는 없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녀가 착용 한 이유입니다. 그녀는 엄마가 어느 순간에 그녀의 방에 들어올 것이라는 것을 알았으며, 그녀는 이전의 소리를 전혀 듣지 못한 것처럼 가장 할 수있었습니다.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외부와 관련하여 모양이 나빴으며 몇 개월 동안 청소 된 것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백미러에 매달려있는 녹색 나무 공기 청정기는 냄새가 없어지거나 택시에서 방출되는 다른 냄새를 극복하기에 충분히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빠져 나와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어서 선택을 할 수 없었습니다.


    1. 그녀의 머리에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실을 꿰었다. 비즈니스가없는 색상조차도. 그것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 했습니까?


    1. 그녀는 긴장을 깊게 쳐다 보았다. 그녀는 자신의 견해가 아름다워야한다고 생각했지만 그녀가 느끼는 것은 두려움뿐이었습니다. 그녀를 방해하는 높이에 대한 무언가가 항상 있었고, 이제 그녀는이 불안의 최대 힘을 ​​느낄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두려움이 계속 커지면서 친구들의 격려로 마지 못해 조금 더 가까이 갔다. 그녀는 끔찍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1. 때로는 증오를 무시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것은 Tom의 아빠가 그에게 가르치려고했던 교훈이지만, Tom은 여전히 ​​그것을 놓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그들과 그들의 증오에 걸렸고 그것을 놓을 수 없었지만, 또한 이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때 그는 자신의 사악한 계획을 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