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직 당황 할 시간이 아니 었습니다

    1. . 아직 상황을 구할 시간이있었습니다. 적어도 그녀가 말한 것입니다. 현실은 공황에 빠질 시간이었고 상황을 구할 시간이 없다는 것이었지만, 그는 자신이 그곳을 믿었다 고 계속해서 속였다.


    1. 파도가 부서져서 모래성을 정면으로 쳤다. 모래성은 파도의 힘으로 녹기 시작했고 파도가 물러 갔을 때 모래성의 절반이 사라졌습니다. 다음 물결은 강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모래성의 유적을 덮고 더 많이 가져갔습니다. 큰 파도 인 세 번째 파도가 모래를 덮고 완전히 덮었습니다. 물러 났을 때, 모래성은 존재했던 흔적이 없었고 수 시간의 노력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1.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너무 착각해서 설명조차하기 어렵다. 당신이 존재한다는 단순한 사실은 당신을 특별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존재할 확률은 복권 당첨보다 적지 만 여기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까?


    1. 그녀가 선호하는 두 가지 중 하나였습니다. 한편으로, 선택은 간단 해 보였다. 브랜드 이름이 더 비싼 것이 가장 많이 선택됩니다. 쉬운 선택이었습니다. 안전한 선택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선호했는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1. 빨간 공은 장난감 상자 위에 자랑스럽게 앉아있었습니다. 그것은 마지막으로 연주되었고 다음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른 장난감들은 아래에서 삐걱 거렸다. 한 번에 각각은 빨간 공의 자리를 잡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난감 상자에 깊고 깊숙이 들어갔습니다.


    1. 그는 세 가지 간단한 규칙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절대 파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먹을 수있는 파란색은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블루 베리에 대해 질문했지만 모두가 실제로 자주색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사는 것이 낯선 규칙 중 하나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50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그를 잘 섬겼습니다.


    1. 그녀의 머리에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실을 꿰었다. 비즈니스가없는 색상조차도. 그것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 했습니까?


    1. 그녀를 쉽게 발견 할 수있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녀의 양말을 보는 것뿐입니다. 그들은 결코 짝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하나는 녹색이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입니다. 하나는 무릎을 꿇고 다른 하나는 발목을 간신히 만졌다. 그녀의 다른 모든 부분은 완벽했지만 양말은 결코 아닙니다. 그들은 그녀의 작은 반역 행위였습니다.


    1. 쥐의 둥지였습니다. 문자 그대로는 아니지만 매일 아침 일어나 자 그녀의 머리카락이 닮았습니다. 그것을 통제하는 데 적어도 한 시간이 걸렸고 그녀는 아프고 피곤했습니다. 그녀는 거울을 보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했다. 아니었다. 그녀는 서랍을 열고 헤어 클리퍼를 집어 들었다.


    1. 그들은 무작위 단락을 어디에서 얻습니까? "그는 생성 버튼을 클릭했을 때 궁금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임의 단락을 작성하거나 어딘가에 얻습니까? 그 순간 그는 임의 단락을 읽고 그것이 무작위 단락과 그의 세계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결코 같지 않을 것입니다.


    1. 여기 있습니다. 그녀는 증명할 것이 없지만 어쨌든 갈 것입니다. 그것은 그녀의 성격 일뿐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꼭 그럴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뿐입니다. 그녀를 더 의심하고 그녀는 다시 할 수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이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1. 호박 방울이 가지에서 매달리면서 충만에 도달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기다렸다 다른 많은 방울들은 가능한 한 크게 형성하여 방출하는 데 만족했지만이 방울에는 다른 계획이있었습니다. 그것은 역사의 일부가되고 싶었다. 다른 모든 물방울이 역사에 녹아서 오래도록 기억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완벽한 표본이 날아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결국 수백 년 후에 발견 될 것이라는 희망을 가졌다.


    1. 풍선은 예쁘고 다양한 색상, 모양, 크기로 제공되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갑자기 터질 수 있습니다. 나머지 인류에게는 사라지고 사라질 것입니다. 그들은 장식에서 물 풍선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어떻게해야할지 조금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합니다.


    1. 다른 것으로부터, 나는 만에 대한 멋진 전망과 부동산에 속하는 작은 개인 부두를 얻습니다. 집에서 내려 오는 아름다운 차선이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이 수많은 길과 아버를 걷는 것을 항상 좋아하지만, 존은 최소한 공상에 빠지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는 나의 상상력과 이야기 만들기 습관이 나의 것과 같은 신경 약점은 모든 방식의 흥분된 공상으로 이어질 것이며, 나는 경향을 점검하기 위해 나의 의지와 좋은 감각을 사용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시도합니다.


    1. 1 달러 87 센트 그게 전부였다. 그리고 60 센트는 동전에있었습니다. 페니는 식료품 점과 야채 남자, 정육점을 불도저로 불 태워서 뺨이 불사조의 침묵 된 대치로 불 타올 때까지 한 번에 한 두 가지를 구했습니다. 1 달러 87 센트 그리고 다음날은 크리스마스 일 것입니다 ...


  1. 그녀는 음식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녀는 한 번도 없었다. 그녀는 일반적인 불만을 제기하고 그가 알고있는 울화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비합리적인 요구를 해치려고하는 대신, 그는 단지 그녀를 쳐다 보면서 한 마디도하지 않고 그녀의 붕괴를 보았습니다.